기장도서관

콘텐츠시작

공지사항

콘텐츠시작

게시판내용보기
2019 기장군 올해의 책 독후감 공모전 입상자 발표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:2019-11-19 11:27:37    조회수 :112
첨부파일 입상자 명단(공지용).hwp

 

2019년 기장군 올해의 책 독후감공모전에 참여해주신 모든분들에게 감사합니다.

군민이 함께 책을 읽고 생각을 글로 표현하는 기회를 가지며 지속적인 독서생활 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진행한 독후감 공모전에서 총 27편의 입상작이 나왔습니다.

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
입상자는 첨부파일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 [상장 시상 등은 추후 개별통보]

-심사총평

심사위원 

심사평 

한상열

[문학평론가] 

전체적으로 고른 수준의 독후감상문을 보내왔다. 지나치게 짜여진 틀에 기준해서 쓴 독후감은 좋은 점수를 부여할 수 없었다. 책을 읽고 난 뒤의 느낌이나 감상이 들어있는 독후감이 좋은 글쓰기의 본보기가 될 것이다. 독후감의 의미를 잘 살린 글을 선정작으로 골랐다. 

김나월

[동화작가, 부산아동문학인협회] 

독후감을 쓴다는 것은 힘든 일이다. 심사의 가장 큰 기준 중 하나가 내용 파악도 있겠지만 자신의 생각을 자신의 표현으로 쓴 것에 중점을 두었다. 어린아이 글에서 어른의 말이 많이 보였다. 잘못 쓰더라도 자신의 글로 표현하는 훈련이 필요하다. 한 번의 수상이 중요한 것이 아니다. 하지만 이 기회에 책을 읽힐 수 있어 참 좋았다. 

김형로

[시인, 기장문인협회] 

글은 자신을 비추는 거울이다. 기량이나 솜씨보다는 진솔하게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. 항상 정직한 글을 쓰길 바라며 아이들의 마음에서 쓴 진정한 글을 골랐다. 

 

문의:051-709-3904